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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장인 비즈니스 영어 공부 (1. 이메일 답장편) 본문
블로그 제목을 직장인 강짱의 하루하루 기록으로 정하면서 이 블로그를 어떻게 이끌어 나가야 할지에
대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.
우선 회사생활을 하면서 필수로 쓰이는 영어에 대한 기록을 남겨보면 어떨까?
하는 생각에 직장인 영어공부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게 됬습니다.
영어로 보고서를 작성할 때 영어 실력도 중요하지만 각 보고서에 대한 회사의 양식이
존재할 경우, 그 양식에 따라야 한다는 사실도 중요합니다.
영문 보고서 작성을 통해 비즈니스 영작에 꼭 필요한 기본적인 영작 기술을 대부분
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, 영문 보고서 작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.
일단 영어로 보고서를 쓸 수 있다면, 이를 다른 형식의 비즈니스 영작에도
응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
제가 다니는 회사는 주로 영어로 이메일을 주고 받는 일을 많이 하는 곳입니다.
영어로 된 서류를 보고, 작성하지만 그 서류들은 큰 틀을 벗어나지 않고 비슷하게
수정만 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은 늘 제자리 걸음이라 다시 공부한다고 생각하고
열심히 올려보려고 합니다.
항상 쓰면서도 어렵고 반복되는 비즈니스 영어 !
기초부터 하나하나 기록해 보기로 합니다.
* 기본적 문서 업무 관련 필수 문장
이메일 답장보내기
이건 정말 자주 쓰이고 알아두면 너무 유용한 영어 표현들입니다.
정말 자주쓰여요!! 꼭 알아두시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Thank you for your e-mail.
이메일 잘 받았습니다.
- 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.
신속한 답장 감사합니다.
- I appreciate your taking the time to write to us.
바쁘신 중에 메일 주셔서 감사합니다.
-Thank you for the update.
근황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.
- I'm sorry to be replying so late.
답장이 늦어서 죄송합니다.
- I apologize for the lateness of this reply.
답장이 늦어진 데 대해 사과 드립니다.
- If you need to contact us in the future, simply reply to this message.
앞으로 저희에게 연락하실 일이 있으면 이메일에 회신을 주세요.
- We have canceled your order as you requested.
요청대로 주문을 취소했습니다.
- Hi, Mr Kang. One simple question for you.
안녕하세요, 미스터 강. 간단한 질문 하나 있습니다.
(격식을 차리지 않고 물어볼 때는 이름을 부르며, '질문 나하 있습니다' 라며
시작하는 것도 자연스럽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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